헤드셋 & 이어폰 추천 멋부리기

사실 테크밸리에 올려야 맞지만 전문가들이 너무나 많은 이글루스. 

기술적인 설명을 전혀 못하는지라 음악밸리에 올려봅니다.... 
Sony MDR-EX 450H
제품 링크 : http://www.sony.co.kr/electronics/in-ear-headphones/mdr-ex450

제작 중단이지만 여전히 온라인에 팔아요. 노이즈 캔슬링은 아닌데 옆사람이 정말 안 들릴 정도로 주변 소음을 탁 막아줍니다. 
귀를 꽉 채우면서도 불편하지 않고, 착용감이 참 좋습니다. 쓰다보면 갈라지는 실리콘 커버가 아니라 탄탄한 로프 느낌이에요. 

audiophile 친구가 그러는데, 이어폰 줄을 감을때는 손가락 네개? 정도 실패처럼 모아주고 감으라네요. 그래야 줄에 손상이 가장 적다고...
Sony H. ear On Wireless NC MDR100ABN/R  (in Viridian Blue)
https://www.sony.com/electronics/headband-headphones/mdr-100abn/buy/mdr100abn-r

노이즈 캔슬링 피쳐는 꾸준한 충전이 필요하지만, 배터리가 꽤 오래가요. 하지만 쿠션 자체가 방음에 탁월해서 
아주 시끄러운 장소가 아니라면 굳이 이 피처를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이 제품은 비행기 안에서 빛을 발합니다. 기내의 조용한 굉음을 팍 줄여줘서 아예 게이트에서 장착하고 탑승해요. 
쓰고 있다가 벗으면 아 비행기가 이렇게 시끄러웠구나 새삼 깨닫게 된다는... 

색이 예쁘고 (viridian blue, charcoal black, lime yellow, bordeaux pink, cinnabar red) 무광재질에 디자인이 매우 깔끔합니다. 
어떤 헤드셋들은 닥터후 사이버맨과 넘나 비슷하게 생긴것 ㅜㅜ 
머리 풀고 이거 대충 목에 두르고 있으면 스캇 필그림에 나오는 미친년 ㅡ.ㅡ;; 이 된듯한 기분. 

음질이 정말 좋고, 자주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파일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라이브도 너끈히 소화합니다. 
텅 빈 방에 가득 울리는 음악을 혼자 듣고 있는듯한 느낌. 
이전에는 젠하이저 썼는데, 소니가 훨씬 좋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