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타임은 무슨.. 멋부리기



지난 달 carousell 을 발견하고 쉼없이 결제하는 저. 마지막으로 포스팅 한지 2주.. 그것도 분발하겠다고 써놓고 -_- 돈쓰느라 늦었어요


슈에무라 강남핑크
예 한 5년 늦었습니다. 사실 강남핑크라는 네이밍이 싫다 ㅡㅡ 난 합정 홍대 출신인데 왜 문화와 역사가 숨쉬는 (...) 한강 북쪽은 무시해요?? ㅜㅜ 슈퍼마리오 콜라보 작년에 보고 끌렸는데, 어느 상냥한 분한테서 거의 새제품을 만원에 득템. 이러니 내가 못 끊어.. 뚜껑 닫다가 구석에 찍혔다고 하셨는데 가장자리에 1mm (...)
실은 나스 미치요를 각질 제거도 안한 입술에 퍽퍽 바르고 나가서 좀 pop하네 =_; 실패군 했는데 이걸 발라보고 위안이 되었죠.

-> 근데 담날 야들야들한 입술에 물들이듯 톡톡 바르니까 미치요가 그렇게 예쁠 수가 없더라는.. 난 강한 여쿨브라이트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테스트 해보셔야 함. 발림성 발색 어마무시하고 지속력은 틴트 후려갈깁니다 근데 착색이 심하지도 않아..
아 냄새는 슈에무라처럼 좋지 않아요.

아 그리고 흰옷이랑 매치하셔야 합니다. 전 유니클로 임즈 체어 티셔츠 입고 발랐는데 그 순간 이걸 바르기 위해 흰옷을 더 사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까르르

왜 미치요 타령이지.


나스 샬럿 갱스부르 올드 처치 스트리트
나스는 몇년 동안 선전하다 이젠 좀 풀이 죽은 것 같아요. 이번에 싱글섀도우 케이스 바뀌고 (못생겨졌어..) 싱가포르 쿼드 나왔는데
#notmynars 왜 이리 무난하니? ㅜㅜ 암튼 전 이렇게 쿨하고 회끼 낭낭하고 정갈한 조합을 선호합니다. 네이비 매트는 건들지도 않고 쉬머만 쓴 전 주인.. 사진상으론 엄청 움푹해진 것 같네 ㅇ.ㅇ


에뛰드 르블레퍼플
사실 이름을 보면 를르베퍼플.. 꼭 일본 블러셔처럼 물들이듯 퍼지는게 참 예뻐요. 뽀얗게 연보라로 올라갔다가 보라핑크로 가라앉습니다. 퍼프로 슉슉 썼다가 출근시간에 비상걸려서 후다닥 뭉개고 나옴.
내일은 이거 위에 소프트프로스트 올려야지. 근데 후자가 보라빔이 아닌 핑크빔이어서 시너지 생성이 될까..


샤넬 마리니에르 헬씨 글로우 멀티컬러 01
(summer 2015)

기존 블랙 케이스보다 레베쥬가 더 마음에 듭니다. 제 샤넬 입문템이어서 그런가. 따스한 편이에요. 너무 더워보이지 않으면 좋겠다..
ㅊㅋㅎㄹ님이 영업하셨던 샬럿틸버리 퍼스트러브랑 느낌이 비슷할까 궁금해요. 물론 첫사랑 안 살 거라는 얘긴 아닙니다 에헤헤헤


로라 메르시에 매트 래디언트
다 너무 유명하죠 죄송합니다.. 제 코덕질은 뒷북 3단 기어로 돌아가거든요. 최소 작년 콜라보. 몇번 쓸었더니 포근하고 예쁜 구름이 펄펄 ^^ 셀러분이 열개? 정도 재고가 있길래 짝퉁인가 의심했는데 시세이도 패밀리세일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나 팸셀 품목은 비슷한 것 같아요.


어퓨 럽인 젤라또 리조
단종 (..) "쌀알" 이 굵어서 나중에 씻어낼때 스크럽 하는 맛이 있습니다. 사실 리조 향은 아니구 헤이즐넛 젤라또 향이 매우 강해요. 좀 인공적이지만 퇴근하고 샤워 후 기운이 좀 남아있다!! 싶은 날 치덕치덕. 제가 마스크팩을 장 담그나 싶게 오래 쓰니까 경고문 마냥 올려봅니다. 쓴 후엔 피부가 좀 하얘진 듯 싶은데 것도 잠깐이죠 뭐.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은 베네피트 (귀여운 쓰렉) 랑 시세이도 (개미눈물 샘플) 받아서 써보기만 했구 산 건 처음이에요. 눈 밑에 미세한 주름?? 이 생기는 것 같아 관리좀 하려구요. 매일 기초 부실한 화장을 하니 그 부분이 푹 꺼지고 초췌해보임. 근데 꺼지라는 눈두덩이는 왜 안꺼지는거니..


이거 이거 이거 이거 이거 이거
예쁘지 않나요. 구정 달을 녹인 것 같아.. 푸르스름한 은회색 베이스에 레몬빔 핡핡 으헉

carousell 에서 일주일 넘었으니 와야할 제품이 안 와서 셀러 우체국 etc 만물이 의심스러운 며칠. 이래서 역시 직접 만나 거래를 해야함. 4월인가 인간에 대한 불신은 택배서비스 사용을 매우 괴롭게 한다고 적은 바 있는데, 왜 못 배우니..


이 개구리 키우고 싶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